유튜브 무한재생 2가지 방법

2016. 2. 14. 01:37IT 인터넷

300x250

국내 동영상 사이트들이 전부 망해서 그런지 몇년 전부터 우리나라에서도 유튜브 이용자들이 굉장히 많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엔 유튜브를 주로 노래를 듣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

하지만 유튜브에서는 수많은, 오랜 요청에도 불구하고 반복재생기능을 만들지 않았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회사의 규칙이 매우 뚜렷하거나 고집이 매우 세다거나 한 것 같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이 사람들은 방법을 찾아냈고 유튜브 무한재생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생겨났다. 유튜브에서 무한재생을 시키는 방법도 무척 간단하다. 오늘은 유튜브 무한재생을 하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최근 즐겨듣는 노창의 곡으로 무한재생을 해보자.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검색해 실행을 시키면 위와같이 주소창에 www.youtube.com/ 으로 시작하는 동영상 링크주소가 뜬다. 이 주소에서 

온점(.)과 youtube 사이에 repeat이라고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해당 동영상을 무한재생해주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한다.


예를 들면,

1. www.repeatyoutube.com/...

2. www.youtuberepeat.com/...


이런 식으로 youtube의 앞이나 뒤에 repeat을 입력해주면 된다.



repeat을 앞에 입력했을 경우, 즉 1번의 경우 위 사이트 repeatmyvids.com으로 이동한다. 동영상은 자동실행되고 무한재생된다.



위의 사진은 repeat을 뒤에 입력했을 경우, 즉 2번의 경우 이동하는 사이트이다. listenonrepeat.com으로 이동한다. 자동실행되고, 무한재생된다. 동영상 밑에는 몇 번 반복됐는지 기록해준다. 현재는 0회 반복되었기 때문에 0 Repeats라고 적혀있다.


각 사이트 모두 무한재생 이외에도 여러가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무한재생을 위해서만 써먹어도 되고, 그 이외의 기능들도 사용해도 된다. 하지만 두 사이트 모두 영어 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어를 못하면 조금 곤란할 수도 있다. 물론 무한재생만 하는 데에는 아무 문제도 없다.


이상으로 유튜브 무한재생을 하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다. 

반응형